2014년 7월 4일 04시 56분

http://i.imgur.com/ts6iAE2.jpg


카카


"올랜도 시티로 이적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하지만 밀란을 떠나는 건 힘든 일이었다. 나는 밀란에서 정상으로 올랐다. 잔류 가능성도 있었지만, 6개월 후에 시즌 도중에 나가고 싶지 않았다"


"올랜도 시티 이적이 처음에는 프로로서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하지만 몇번 논의를 거듭하고 내가 자란 클럽인 상파울루와 가계약에 사인하면서 모든 결정을 내렸다."


"올랜도를 선택한 것은 돈 때문이 아니다. 금전 면에서 더 좋은 제안도 있었다. 1년 계약이 남아있던 밀란에 잔류할 수도 있었고, 아시아와 브라질에 갈 수도 있었다. 올랜도를 선택한 것은 인생의 선택이다."


"(전 MLS선수인) 데이비드 베컴과 많이 이야기 했다. 2년 전에도 뉴욕 레드 불스 이적할 뻔했지만, 취소되었다. 미국 축구에 도움이 되고 싶다. 연금을 받을 생각이 아니다. 나는 아직 노인이 아니고, 크게 기여하고 싶다."


"MLS는 앞으로 몇년 간 크게 성장할 것이다. 축구가 미국에서 최고의 스포츠가 되길 기대한다."


"MLS가 세계 톱5의 리그 중 하나로 성장하길 바란다. 그런 목표를 가지고 싶고, 내가 다른 선수들에게 미국 리그가 뛰기 좋은 곳이라는 걸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최근에 호비뉴와 얘기한 적은 없다. 하지만 호비뉴가 MLS의 이적 제안을 받게 될 선수 중 한 사람이 될 수 있다."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2 / 191,687p

걱정말라구

 

댓글 1 건
프로필 이미지
2014-07-04
불륜했다는건 사실이 아니었나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