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2일 02시 55분
이걸 왜 축게에 올리는진 다들 아실거라고 압니다
만약 저대로 된다면 유벤투스는 어떻게 될까요?
폭스바겐의 자기업 피아트가 운영할까요?
근데 모기업 폭스바겐도 이미 볼푸스부르크가 있는데 아니면 걍 팔아버릴까요?
Profile
아르투로비달사순 Lv.38 / 41,229p
댓글 8 건
프로필 이미지
2014-07-22
현 유베가 피아트의 파워를 전면으로 내세우거나 하진
읺기 때문에 현재의 모습에서 큰 변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지금도 모르고 봐서는 뒤에 피아트가 있다는걸 알수가 없을 정도니깐요. 오히려 폭스바겐이 투자좀 해줬음 좋겠네요..ㅋ
프로필 이미지
2014-07-22
ㅇㅇ 차라리 투자를좀해준다면ㅠ
프로필 이미지
2014-07-22
유니폼에 이제 jeep이 아닌 w가 새겨질까요?
프로필 이미지
2014-07-22
일단 양측에서 부인했고요,
현재 얘기되고 있는 딜 범위는 Fiat Chrysler만 포함되어 있어 유벤투스는 거래 대상이 아니니 별 상관은 없을겁니다.
경영과는 별개로 ,

피아트는 합병되지 않았음 하네요.
이탈리아차 특유의 아름다움이 있는데 , 폭바의 독일스러움이 개입되는게 반대입니다.
부가티베이론이나 람브로기니같은 차들보면 벌써 이탈리아스러움이 사라지고 있죠.
(람브로기니 일부차종은 아우디와 같은 바디의 같은 차체를 사용하고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도 피아트나 마세라티 페라리같은 차들은 상직적인 차들인데 , 피아트가 지켜내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2014-07-23
람보르기니는 조금 다른 예인것 같네요. 아우디가 인수하면서 엔진기술을 공유하고 하여 r8이 만들어지고 둘 사이에 기술교류가 있겠지만 람보르기니만의 디자인을 아우디가 훼손하는 부분에 대해선 애매한것 같습니다. 람보르기니 자체가 이탈리아는 물론 어떤 자동차도 유사한 디자인은 찾아보기 어려울거 같네요. 아벤타도르나 우라칸도 여전히 람보르기니만의 (쿤타치, 디아블로 이후의)괴물같은 외형과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죠. 오히려 그들만의 신경질 적인 디자인이 강화된것 같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튼 제 인생과는 관련없는 차겠지만요..ㅠㅠ 기승전슬픔
프로필 이미지
2014-07-22
토리노 시내에는 정말 피아트 차밖에 안보이던데.. 귀엽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2014-07-22
아직 피아트는 인수 당하진 않을 것 같네요.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