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9일 19시 09분
http://gianlucadimarzio.com/en/calciomercato/the-updates-on-rabiots-future-roma-scheduled-a-meeting-with-psg/
KsYgwWR.jpg

라비오는 현재 기로에 서 있습니다 : 계약이 만료되는 내년 6월까지 기다렸다가 프으리로 이적하던가 아니면 1월에 PSG와 합의를 이루는 클럽으로의 이적을 받아들이냐가 두 경우의 수 입니다. PSG는 몇 시간 안에 로마와 미팅을 가지고 PSG에 해가 되지 않는 올바른 방법을 찾으려고 할 것입니다. 지난 8월 PSG는 계약이 1년 남은 유망주 라비오의 이적료라고 보기엔 너무 큰 €25M의 이적료를 원했었습니다. 

라비오의 어머니이자 에이전트인 베로니카 여사는 계속 시간을 끌고 있으며, 최초의 미팅이 스케쥴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이유도 이 때문입니다. 이제 라비오를 노리는 클럽들간의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는 신호이며 라비오 영입 레이스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아스날의 벵거 감독 또한 라비오에게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선수와 같은 나라 출신이라는 것이 긍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으며 이는 로마에게도 마찬가지로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하지만 그를 오랜 기간 동안 노려왔던 또 다른 구단인 밀란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사항입니다 : 갈리아니와 베로니카 여사 사이에 두 번의 미팅이 있었습니다만, 그 미팅에서 갈리아니는 베로니카 여사를 확신시키지 못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유벤투스는 자신들이 조용히 라비오를 데려올 수 있다고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직 선수가 1월에 이적하지 않을 경우에 한해서입니다. 그럴 경우 유벤투스는 프으리로 그를 데려올 수 있습니다. 코망의 현재 유벤투스에서의 상황이 유벤투스가 라비오를 데려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벤투스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자신들에게 유리하다는 점을 생각하며 전술을 짜고 있습니다. 유벤투스는 프으리로 유망주들을 데려오는데 있어서는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로마와 유벤투스가 라비오를 사이에 두고 맞부딪히고 있습니다. 만약 로마와 PSG가 합의를 이루어낸다면, 베로니카 여사는 이 제안을 받아들일까요?

- 디 마르지오
Profile
PaulPogba   Lv.21 / 5,339p
댓글 2 건
프로필 이미지
2014-09-19
현재로써는 로마행이 좀 더 무게가 실리긴 하네요
로마는 꼭 프리가 아니더라도 데려오겠다는 상태라ㅠ
늑대보단 미남투스에 어울리는 선수긴한데..
프로필 이미지
T.i
2014-09-20
드루와 유베로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