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4일 19시 50분

전 단 하납니다.

2차전 경기 시작전에 선수들 통로에서 인사할때 분명히 모라타가 유베통로로 나와서 레알쪽가서 인사하고 다시 나오는데 캐스터랑 해설분이 앞 상황을 못봤는지 모라타가 레알 통로로 나왔다고 말씀하시더군요. 


혼자 아닌데 아닌데 이러고 있었는데 막상 경기 시작하니 1차전 끝나고 불만사항이 접수가 됐는지 그래도 나름 중계에서 유베 지분이 많더라구요. 1차전때도 편향적이라기 보단 유베를 잘 모른다는 느낌이었는데 .. 물론 잘 모른다는 느낌이 아예 가시진 않았지만 저는 듣는데 큰 무리는 없었어요.


근데 궁극적인 문제는 해설을 맘편히 못듣고 자꾸 뭐가 틀렸나 검사하는 느낌으로 듣게되는거겠죠. 이게 유베가 중심에서 좀 밀려나있어서라고 생각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해설자도 좀 원망스럽군요. 

그래도 이번 챔스 결승을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면 이런 걱정도 점차 사라지겠죠? 


여튼 제가 팬질하고 라이브로는 첨보는 결승인데 꼭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결승까지는 마냥 행복할듯해요.

Profile
title: 15-16 아디다스 오리지널 자켓Pinturicchio. Lv.8 / 849p
댓글 7 건
프로필 이미지
2015-05-14
경기시작전이랑 전반전 내내 레알빨던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유베가 동점골넣으니깐 급 유베팬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5-05-14
아무래도 듣는데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중계글에도 불만있으신 분들 많았던거 같고..
결승도 갔고 별로 안불편한 팬도 있었구나 정도로 봐주세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5-05-14
일단 제가느낀 제일 큰 문제는 거의 모든 해설이 레알을 주체로 이루어진다는점. 캐스터도 캐스터대로 문제였던게 해설이 아니기에 전문가일필요는 없지만 너무나도 축구에 무지한듯 보였네요. 송영주 해설이 편파 이런걸 떠나서 말을 잘하긴 하지만 캐스터는 거의 백지상태로 나와서 해설한테 수업듣는 듯한 느낌이었네요. 하지만 캐스터분은 감동의 명대사 '올드레이디가 돌아왔습니다' 를 날려주었기에 까방권이 생겼습니다.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5-05-14
그래도 스포티비가 세리에도 중계해주고, 계속해서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따끔한 비판과 달콤한 칭찬을 함께 사용하면 좋을듯 ㅎㅎ..
프로필 이미지
2015-05-14
그래도 마지막의 올드레이디가 돌아왔습니다. 이 말 해준거 너무 고맙네요
프로필 이미지
2015-05-14
전 올드레이디가 돌아왔다는 말에 기분 좋게 울컥했지만..
반대로 엘클라시코를 깼다는 말에는 다른쪽으로 울컥했네요.
무슨 이유로 챔스 결승은 엘클라시코였는데 유베가 깨버린거다.. 이런 공식이 성립된건지..
프로필 이미지
2015-05-14
세랴 중계할때부터 느낀건데 김명정 캐스터 너무 좋아요!
출석체크
아이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