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31일 04시 42분

 

인터밀란의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세리에 A에서 선두에 있는 이 팀은 충분한 전력을 갖추고 있다며 겨울 이적 시장에 보강을 검토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짧은 윈터 브레이크 기간에 도하를 찾은 인터밀란은 30일 파리 생제르망과의 친선 경기를 치른다. PSG의 에세키엘 라베찌는 인터밀란 등 여러 이탈리아 클럽이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선수다.

 

로베르토 만치니

 

"1월은 화제를 제공하기 좋은 한 달이다. 이적 시장에 대해서 여러가지 루머로 다양한 선수가 인터밀란과 연결된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이대로 잘 만들어져 있고, 어떤 선수도 관심이 없다. 좋은 팀이니까.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두고 보자. 라베찌? 블랑과 얘기를 좀 해볼까...(웃음)"

 

20일 열린 세리에A 17라운드 라치오전에서 1-2로 패하긴 했지만 인터밀란은 선두를 지키면서 전반기를 마감했다. 팀의 목표에 대해서 감

 

"인터밀란 같은 팀이 높은 수준에 있기 위해서 많이 뛰어야 하는 것이 당연화다. 올해 우리는 크게 개선하고 있다"

 

"시즌 시작할 때와 목표가 변하지 않았다. 즉, 챔피언스리그에 복귀하는 것이다. 그 길로 가는 도중에 무언가를 더 얻을 수있을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말야"

 

골닷컴

추천해주신 분들

Profile
title: 19-20 팔라스 콜라보아드레날린 Lv.62 / 191,613p

걱정말라구

 

댓글 2 건
프로필 이미지
2015-12-31

역시 인테르에는 무심한 유베당사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2016-01-01
무리뉴 "선수 보강 없다." 발언 이후로 폭망한 푸른 첼시처럼 푸른 인테르도 폭망하기 바랍니다.
출석체크
아이콘샵